코인파워볼 조작 파워볼 한국 세금 엔트리 파워사다리사이트 생중계
즉, 만기 도래시 본인의 손익 판정에 파워볼게임 사용되는 진입 당시의 가격 (배팅시 환율) 을 말함.
판정 시점까지의 가격 (환율) 이 한 번이라도 사전에 예상한 수치 (또는 정반대 수치) 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손실 또는 수익이 확정되는 거래.
FX마진거래가 진입과 청산 타이밍을 심사숙고한 후에
‘등락 폭’까지 예상을 해가면서 환차익을 노려야 하는 조금은 복잡한 구조라면,
바이너리옵션은 포지션 보유 시간을 정량화시키고 손익 판정을 매우 심플하게
‘이진법적인 발상’으로 개량한 FX마진거래의 ‘다이어트형 버전’이라고 말할 수 있다.
단, 차트 보는법을 모르거나 매매 빈도를 조절하지 못한다면,
그 어떤 금융상품보다 투기성이 강한 ‘도박게임’으로 전락하고 만다는 사실을 잊지 말자.
세계 최강의 금융상품은 FX렌트 (바이너리 옵션) ?!
미래의 가격이 현재 가격 (환율) 보다 오를지 내릴지만 맞추면
수익이 나오는 그야말로 원숭이도 알 수 있는 심플한 구조가 FX렌트 (바이너리 옵션) 최대의 장점이다.
어떤 자산을 미래의 특정 시점에 사거나 팔 수 있는 권리를 매매하는 금융 파생상품인을 일으키곤 하지만…
사실은 짤짤이 홀짝 게임이나 트럼프 카드의 일종인 ‘하이로 (highlow) 게임’
과 같은, 두가지 가능성 중의 하나만 맞추면 되는 지극히 단순한 구조다.
그래서 외국에서는 두조각, 두부분을 의미하는
금이 두 배가 되고,
지면 다 날리는 구조다. 아마도 금융 투자상품 중에는
가장 알기 쉬운 수익 구조와 배팅 시스템을 겸비한 파생 투기 상품이 아닐까 한다.
수익금에서 수수료가 선 제외되는 시스템이니,
손절매나 익절매 따위로 멘탈이 흔들릴 이유가 없다는 점도 FX렌트 (바이너리 옵션) 만의 무시할 수 없는 장점이다.
투자 초심자라도 리스크 관리와 자금 운용 방법을 머리 싸매고 고민할 필요가 없으니,
갖다 붙여서,
마치 대한민국의 일 개인이 발명해낸 것으로 둔갑해 버린 사행성 금융 유사 상품이 있다.
‘FX렌트’는 바이너리 옵션의 불량품
그렇다. 바로… <국제에프엑스본부>가 제공하는 FX렌트 (FXRENT) 거래 서비스다.
